여기서 만나요! - 우리가 사는 곳의 중간 지점은 어디일까? 약속장소 정하기
여기서 만나요는 새로운 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!
여기를 눌러 새로운 글을 읽어주세요!
안녕하세요.
매우 오랜만에 뵙습니다 :)
블로그에는 비공개 글로 쓰다만 글들만 쌓여가네요…
오늘은 “여기서 만나요!” 라는 앱을 소개시켜드립니다.
친구들이랑 만날 장소를 골라야하는데 가운데서 만나자는 카톡을 보고, 심심해서 다음지도 오픈API를 이용해 만들어 보았습니다.
### A는 강남, B는 강북, C는 강서, D는 강북 살자나….그럼 어디서 만나??????????
예시가 살짝 극단적이긴 하였지만 비슷한 상황에서 조언을 드립니다!
위와 같이 몇몇개의 구청에서 각 5사람이 출발한다면 사이좋게 한강공원을 가면 된다고 알려주네요!
## 어디서 설치하나요?
설치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https://minnote.net/Meet-Here 에서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.
알수 없는 소스로 인해 사용하기가 찝찝 하시다면 제 github에서 소스를 보며 직접 수정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
## 사용법은 어렵지 않나요?
터치 혹은 마우스로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. 아X폰 화면에 지도 상에 본인이 원하시는 곳 아무곳이나를 클릭/터치 하신다면 해당 위치에 마커가 생깁니다.
총 2곳 이상을 찍어주시고, 아X폰의 홈버튼을 눌러주시면 중앙점을 알려줍니다!
혹은 주소 검색이나 장소 이름 검색을 통해 마커를 바로 찍을 수 있습니다.
터치 혹은 클릭으로 찍는 마커에 이름을 적고 싶다면 “검색 주소/키워드를 마커 이름으로 쓰기”를 체크 해제하시고, 마커 이름에 원하시는 이름을 적고 터치 혹은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!